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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cro jet engine performance test was conducted to understand the engine characteristics of the exhaust nozzle configuration. One circular and five rectangular shape of the exhaust nozzle are used. From the experimental test results, the thrust was decreased about 15 % and SFC and exhaust gas temperature were increased about 9 % as compared with original micro jet engine (xsd:string)
  • 항공기엔진 배기노즐의 형상변화에 따른 성능특성을 이해하기 위하여 마이크로 터보제트 엔진을 이용한 성능실험을 수행하였다. 배기노즐의 형상은 원형 및 가로세로비가 다른 5개의 사각형 노즐을 이용하였다. 연구결과 엔진노즐 형상변화에 따라 추력이 15 % 정도 감소하는 것으로 측정되었으며, 배기가스 온도와 SFC는 약 9 % 정도 상승하는 것으로 측정되었다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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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erformance characteristics of a micro jet engine with exhaust nozzle configurations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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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orn digital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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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이용자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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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문헌: p. 543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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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원철 (xsd:string)
  • 최성만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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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01-12T14:52:20 (xsd:dateTi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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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술논문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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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립중앙도서관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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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www.kspe.org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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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icro Jet Engine, 마이크로제트엔진, Exhaust Nozzle, 배기노즐, Aspect Ratio, 가로세로비, Engine Performance, 엔진성능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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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크로 제트엔진 배기노즐 형상변화에 따른 성능특성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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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어 요약 있음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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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자자료(Application)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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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 540-543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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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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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6년도 춘계 (xsd:string)
  • 제46회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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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립중앙도서관 공개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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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이크로 제트엔진 배기노즐 형상변화에 따른 성능특성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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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ceedings of the ... KSPE conference (xsd:string)
  • 한국추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초록집 (xsd: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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